본문 바로가기

secret

하나님의교회:D 하나님의 희생과 사랑을 실천㉭사회에 희망과 생명~

하나님의교회 :D 하나님의 희생과 사랑을 실천해요㉭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대전 지역 성도 500여명은 지난 26일 대전시 읍내동 소재 대전회덕 하나님의 교회에서 ‘전 세계 유월절 사랑 생명 사랑 366차 헌혈 릴레이’ 운동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는 ‘하나님의 교회는 모든 이들의 생명을 귀하게 여기고 있다. 부족하지만 지역 사회 일원으로 그리스도의 본을 따라 헌혈로써 위로와 사랑을 나누고자 한다. 성도들의 희생이 담긴 헌혈로 생명의 소중함을 되새기며 우리 사회에 새로운 희망을 불어넣는 시작점이 되기를 소망한다.’ 며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대전 충남 혈액원의 후원 속에 진행되는 헌혈운동은 대전 지역 6개 하나님의 교회가 연합한 가운데 오전 9시에 개회사를 시작으로 오후 5시까지 헌혈이 이어질 예정이다. 당일 행사에는 관할구청 관계자들도 참여할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번 헌혈에는 자녀들을 둔 주부들을 중심으로 헌혈 운동이 전개되는데 새해를 맞이해 사회에 희망과 생명을 불어 넣을 것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이번 헌혈을 통해 수합된 혈액은 대전 충남 혈액원에 모두 기증되어 수혈이 필요한 곳에 공급될 예정이다. 한편 대전 지역 하나님의 교회는 지난해 4월에도 대전 정림, 대전 동구 하나님의 교회 성도 1,000여 명이 헌혈에 참여한 바 있다.



한편 전 세계 175개국 교회에서 활발한 선교활동을 전개하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지역 곳곳에서 동시 다발적인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평소 선교활동 외에도 환경 정화 운동, 농촌 돕기, 재난구호, 불우이웃 돕기 등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도우며 복지, 문화, 환경, 의료 등 광범위한 분야에서 각종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희생과 사랑을 실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