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cret

서울강북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작지만Å 따뜻한 이웃의 정과 삶의 희망 전달§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작지만Å 따뜻한 이웃의 정과 삶의 희망을 전달§

강북구,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에서 사랑의 쌀 전달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강북구가 지난 22일 구청 광장에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증인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로부터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쌀을 전달받았습니다. 



이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사랑의 쌀 전달식에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장익범 목사를 비롯해 김일중 목사, 한경태 목사, 박형준 목사 등 하나님의교회 관계자와 구청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또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에서 기탁된 백미 10Kg 100포는 강북장애인단체총연합회 등 관내 6개 장애인시설과 겨자씨들의 둥지로 배분되었습니다.





“지속되는 경제 불황에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한파, 올 겨울 어려운 이웃들이 피부로 느끼는 생활고가 더욱 큽니다. 이럴 때일수록 작지만 따뜻한 이웃의 정과 삶의 희망을 전달해 드리고자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성도들과 함께 사랑의 쌀을 기탁하게 됐습니다.”

-서울강북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는 강북구뿐 아니라 서울 전역 및 전국 곳곳에 있는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김장김치, 연탄, 생필품, 쌀 등을 기부하며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강북구,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에서 사랑의 쌀 전달 

http://www.womannews.net/detail.php?number=38166&thread=